현재 위치
  1. 게시판
  2. {$board_name}

CUSTOMER CENTER

1644-1445

AM 10:00 - PM 05:00
(LUNCH PM 12:00 - PM 13:00)
휴무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국민은행 724701-01-567498
농협은행 317-0011-6960-51


예금주: (주)얼썸

반품/교환 주소지 | 대전광역시 동구 우암로 250,나로프라자 3층 얼썸 (교환/반품 시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주세요. TEL.1588-1255)

FAQ

Q. 택배사에 반품 접수했는데 기사님이 방문을 하지않아요.
A.

얼썸으로 사전 접수하신 후 CJ대한통운(1588-1255)로 직접 전화 접수 또는 인터넷 접수후 보내주시면 됩니다.

접수후 해당 기사님께서 2-3일안으로 연락을 드리고 방문하오니 기다려주시고 2-3일안으로 방문하지 않을 경우 CJ대한통운으로 재접수 부탁드립니다.

반품수거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도 CJ대한통운으로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직접 접수가 지연되거나 택배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문제로 반품이 지연된 경우 지연일자에 대해서는 얼썸이 책임지지 않으며 반품 불가의 사유가 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CJ대한통운(1588-1255)


Q.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A.

박스/봉지 안에 배송비를 동봉하실 경우 꼼꼼한 동봉을 해주시기 바라며 분실에 대해서는 얼썸에서는 책임져드릴 수 없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입금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입금 후 게시판에 글을 꼭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계좌안내 : 사이트 하단에 기재되어 있는 농협 301-0673-0673-71 최한얼 (얼썸) )



Q. 반품 접수기간 및 처리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상품 수령하신 후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상품 발송 이전에 고객센터(상담전화/게시글)로 사전 접수 부탁드리며

반드시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보내주세요.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어려우실 경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반품시에는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셔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Q. 교환/반품주소지는 어디인가요?
A.

   


     *CJ대한통운 반품주소지 : 대전시 동구 가양2동 650-9번지, CJ 가양영업소


    *타택배 반품주소지 : 구주소) 대전광역시 동구 가양동 412-13번지, 나로프라자 3F (주)얼썸

                                          신주소) 대전광역시 동구 우암로 250, 나로프라자 3F (주)얼썸



대표번호: 1644-1445

Q. 주문한 상품의 품절 안내 문자를 받았는데 보상은 어떻게 되나요?
A.

품절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거래처 사정에 따라 원단 소진 및 제작 중단 등에 의한 품절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품절이 확인 되는대로 주문서에 입력해주신 품절 시 처리 방향에 따라 처리해드리거나,

문자발송 또는 통화안내를 진행하고 있으니 품절 안내시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품절 보상제도 / 적립금으로 환불 시 상품금액의 10% 더하여 적립해드립니다.

ex)상품금액 50,000원 + 품절 보상 적립금 5,000원 = 총 55,000원 적립


Q. 배송완료로 확인이 되는데 택배를 받지 못하였어요.
A.

배송이 완료된 상품은 얼썸에서 정상적으로 출고되어 CJ대한통운에서 고객님께 배송완료된 상태입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배송 추적후 해당 지점의 연락처 또는 담당 기사님 연락처를 문의하실 수 있으며,

간혹 기사님들이 고객님께서 부재중이실 때 근처 편의점이나 경비실에 맡기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일 CJ대한통운과 연락이 어렵거나 처리가 지연될 경우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기사님과 다이렉트로 연락하시는 것이 가장 빨리 처리되는 방법입니다.

CJ대한통운(1588-1255)


Q. 배송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운송장조회가 되지 않아요.
A.

출고된 상품은 CJ대한통운으로 운송되어 운송장 정보를 전송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정확한 배송 조회는 출고 후 다음날 오전 9시부터 가능하며, 출고 후 보통 1~2일 이내에 발송이 완료됩니다. (명절, 연휴 예외)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주,산간지역 제외)

Q.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A.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합니다.

1588-1255 번호로 문의하시면 출고된 상품 조회가 가능하시며, 교환 및 반품의 경우에도 꼭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Q. 주문한 상품 중에 일부만 왔어요.
A.

주문하신 상품 중 특별히 지연되는 상품이 있는 경우 준비된 상품부터 먼저 분리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부리 배송 시 개별안내 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자로 안내)

우선 발송 상품 항목은 주문내역 조회시 상품별 운송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상품을 다 같이 묶음배송으로 받으시기를 원하신다면 주문하시고 바로 고객센터나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Q. 상품이 언제 오나요?
A.

주문하신 상품은 주문서 결제 확인 후 일반 상품의 경우에는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결제 다음날부터 2~5일 정도 소요 됩니다.

주문폭주 상품의 경우 조금 더 지연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시는 주문서 확인 후, 상품 입고가 되어지는 과정으로 상품 준비기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주문일 기준으로 3일동안 전제품이 준비되지 못할경우 별도의 택배비용 없이 먼저 준비된 상품 먼저 분리 발송 처리 해드립니다.

(지연되는 상품에 대해선 문자 또는 통화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Q. 배송 전 부분취소시 부담할 배송비가 있나요?
A.

 초기 7만원 이상 주문으로 무료배송 결제가 된 후,

배송 전 부분취소로 인해 결제금액이 7만원 미만일 경우 초기배송비 2500원을 부담해주셔야합니다.

Q. 아직 배송되지 않은 주문인데 색상, 사이즈, 주소를 변경 혹은 취소할 수 있나요?
A.

변경(취소)을 희망하는 상품의 정확한 상품명과 옵션을 게시판이나 고객센터에 문의주세요.

변경(취소)요청 상품은 출고가 되지 않은 경우에만 해당되며, 정오 12:00 이전으로

게시판의 주문변경/취소문의 카테고리에 글을 남겨주신 건에 한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출고된 이후에는 처리가 불가하며, 이미 출고된 상품의 경우 일반 교환, 반품건(배송비 입금)으로 접수를 하셔서 처리되오니, 이 점 유의해주세요.

Q.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이미 주문서가 작성 완료되어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취소후 재주문을 해주셔야하니, 결제 방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Q. 입금을 했는데 주문서가 취소되어 있어요.
A.

주문서 작성 후 7일이내에 정상적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서는 자동으로 취소처리됩니다.

이런 경우, 주문서를 재작성하여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입금확인 요청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Q.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A.

주문서의 입금 확인은 전산상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입금후 1-2시간 뒤 확인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주문자의 성함 혹은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공백, 특수문자주의), 주문서의 입금액, 입금 은행이 모두 일치해야만 입금 확인이 완료됩니다.


혹, 다르게 입금해주신 경우 (EX 얼썸, 얼썸슈트, 티셔츠, 얼썸티셔츠값등)에는 자동 처리가 누락되실 수 있으니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입금일/입금 은행/입금자명/입금 금액 등의 사항을 확인후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동일 성함, 동일 금액, 동일 주소지로 중복되는 주문건이 있는 경우에도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카드취소 문자는 받았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A.

기본적으로 모든 카드취소시 요청은 바로되어 문자는 가지만 환불은 바로 되는것이 아니라 LG 유플러스 전자결제 서비스(PG 가맹점)를 통해 접수됩니다.

이에따라 절차가 진행중인 상태이며 체크카드 결제시 문자로는 카드 취소가 완료되었다고 받아보셨지만 잔액이 입금 되지 않은 경우 잘못 된 경우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최종적으로 승인취소 완료는 카드취소 요청이 된후 5~7일 소요되니 이점은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7일 정도 지났음에도 카드취소가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저희 얼썸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BANK  INFO

  • 국민은행 724701-01-567498
  • 농협은행 317-0011-6960-51
  • 예금주 (주)얼썸

CALL  CENTER

  • 1644 - 1445
  • 월-금 오전11:00 - 오후5:00
  • 점심,오후 1:00 - 2:00
  • 토,일,공휴일 OFF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